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정보

옥빌 레스토랑, Maro's

by 도나리 2021. 11. 7.

주소: 135 Kerr St, Oakville, Ontario, L6K 3A6

 

옥빌은 토론토나 미시사가 등에 비해 작고 아담한 타운이지만 곳곳에 빈티지샵이나 아로마샵, 특별한 가구점과 카페 등 소소하고 아기자기한 예쁜 공간들이 많다.  오늘은 그 중에서Google과 TripAdvisor에서 항상 높은 평점을 받는 옥빌의 레스토랑 한 곳을 소개할까 한다. 옥빌 다운타운 Kerr St.에 위치한 Maro’s. 

이 식당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되었고, 갈 때마다 빈 테이블을 찾기가 힘들 정도로 인기가 있다. 이곳에 가면 멋있는 모자를 수집하시고 항상 중절모를 쓰고 계시는 센스 만점 사장님과 언제나 친절한 직원들이 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페르시안 풍의 인테리어와 소품, 식기와 조명들이  있고 기분 좋은 특유의 전통차 향이 난다.  

추천 요리 첫번째는 Bella and the Beast이다. 여기 시그니처 메뉴 가운데 하나인데, 중동 요리에서 흔히 디핑 소스로 쓰이는 Hummus를 물감처럼 그릇 위에 쭉 짜져 있고, 양념하여 구운 콜리플라워를 메인으로 모로칸 콘슬로우 샐러드와 감자, 보라색 양배추와 비트가 함께 나온다. 어떤 맛일까? 이건 음식이 아니라 예술이다!! 

두 번째 추천 요리는 Lebanese Cavapi인데, 건강한 단백질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이 메뉴는 양념된 탄두리 그릴 닭가슴살과 함께 양파와 고추, 레바논 마늘과 감자가 약간 매콤한 Muhammara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접시 가득 담겨 있는 화려한 총천연색 재료들이 이루는 하모니가 정말 멋지다. 

일식이나 프랑스 요리처럼 우리가 일반적으로 자주 접할 수 있는 요리는 아니지만 겁먹지 마시길! 그 어떤것 도 우리 입맛에 큰 거부감 없이 맛있다. 전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어우러져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살면서도 또한 함께 어우러져 사는 모자이크의 나라 캐나다.  예쁜 가을이 다 가기 전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옥빌로의 나들이…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