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정보

옥빌 골프 연습장 Vic Hadfield Golf & Learning Center

by 도나리 2021. 11. 7.

요즘 코로나 팬데믹으로 놀거리, 먹을거리, 볼거리를 비롯해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환경이 대폭 제한된 가운데 그나마 마스크를 벗고 숨을 쉴 수 있는 곳 골프장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더욱이 그동안 골프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까지 골프를 배우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서 골프 관련 업종이 호황중이다. 이에 발을 맞추어 오늘은 옥빌에 있는 골프 연습장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Vic Hadfield Golf & Learning Center. 옥빌에서 태어난 전설적인 NHL 선수로 잘 알려져 있는 빅 해드필드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옥빌에서는 나름 좋은 연습장으로 이름이 나 있는 곳이다. 이곳에는 매트나 잔디밭에서 직접 드라이버나 아이언 샷을 연습할 수 있는 120개의 티 구역 이외에도, 연습 그린, 벙커 등을 포함하는 자체적인 숏 게임 공간이 있다. 골프 라운드에서 전체 스트로크의 65%가 100야드 안에서 실행되며, 그 중 43%가 퍼트인 것을 고려한 구성이다. 또한 50야드에서 300야드가 넘는 목표 그린을 세심하게 측정해 각 티 라인에서 거리를 확인할 수 있는 거리 표지가 붙어 있다. 

미니 퍼트 코스에서는 특별 행사, 가족 나들이, 생일 파티, 어린이 캠프도 가능하지만 현재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잠시 중단된 상태다. 홈페이지에서 협력 티칭 프로를 통한 다양한 수준의 클리닉과 레슨이 예약을 통해 제공되며, 미니 퍼트와 드라이빙 레인지는 예약이 필요 없이 Pro-Shop에서 공을 사거나 비용을 지불하면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

 

주소 : 40 Burnhamthorpe Road East

Email hadfieldv11@gmail.com for more information

댓글